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학생회 소개

학생회 소개

토목공토목공학과의 학과 학생회는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고, 회원의 보다 충만한 인간본성의 실현과 서울시립대학교 발전을 위하여 지성과 인성의 함양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. 대내적으로는 학생들의 자치기구로서 회원의 복지를 증진시키고 학과의 행사를 주관하는 역할을 담당하며, 대외적으로는 토목공학과를 대표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.

학생회 홈페이지

http://club.cyworld.com/clubV1/Home.cy/51394349

학생회 활동

토목공학과 학생회는 토목공학과 학생의 자치기구로서 회원들의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교수님과의 유대관계를 돈독하게 하기 위하여 토목공학과의 제반 행사를 주관합니다.

1학기 : 신입생 OT, 새내기 배움터, 신입생 환영회, 총 M.T, 체육대회, 스승의날 행사, 대동제

2학기 : 전농체전, 토목인의 밤,구성

조직구성

학생회장 : 학과 내외의 대표로서 모든 집행부서를 지휘, 감독한다.

부학생회장 : 학생회장을 보좌하며, 집행에 관한여 학생회장의 명을 받아 집행각부를 통괄한다.

총무부 : 재정정책의 수립 및 본회의 회계업무를 담당한다. 또한 다른 부서의 소관에 속하지 아니하는 사무는 총무부가 처리한다.

기획부 : 학생회가 주최하는 모든행사 기획, 행정적인 업무 지원

전산부 : 토목공학과 홈페이지 관리 및 토목CAD실 관리를 행한다.

홍보부 : 토목공학과 각종 행사 및 정기 모임 홍모 / 신입생의 원활한 학교 적응을 위한 학교 생활의 도우미 역할 / 학교내 행사 및 추천 프로그램 홍보

생활부 : 토목공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가치관의 형성을 위한 지속적 교육을 담당한다.

문체부 : 총MT 및 각종 체육대회의 계획 및 추진을 담당한다.